고충처리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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무등종합사회복지관을 이용하시는 이용자 및 직원들을 위해 더 좋은 서비스로 다가 가기위해 소중한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.

고충처리함 이용방법

고충처리함 이용방법
방문 무등종합사회복지관 사무실 내방하여 고충처리 담당사회복지사에게 접수
전화 062)268-0093으로 연락하여 접수
고충처리함 무등종합사회복지관 내 1층 및 2층에 비치된 양식에 맞춰 고충처리함에 접수
이메일 mdswc@hanmail.net 양식 (첨부파일 다운로드 )작성하여 메일발송
우편 본 복지관 주소(광주 광역시 북구 삼정로 10, 무등종합사회복지관)로 양식(첨부파일)작성하여 우편 발송

건의 및 고충사항 처리과정

  • 01건의 및
    고충사항 발생
  • 02방문,전화,고충처리함
    이용하여 접수
  • 03담당자
    접수확인
  • 04(필요시) 고충처리회의
    (사안공유, 해결모색)
  • 05해당부서의
    처리
  • 06처리결과를 고충처리위원회에
    보고 및 기록
  • 07담당자는 당사자에게 결과 통보
    (전화,상담,서면 등)
  • 08조치결과 보관
    및 사후관리

관련사이트

  • 국민건강보험
  • 보건복지부
  • 한국노인복지중앙회
  •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자격관리센터
  • 광주광역시
  • 광산구
  • 투게더광산 나눔문화재단
  • 한국사회복지관협회
  • 광주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
  • 광주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
  • 사회복지자원봉사인증관리
  • 1366자원봉사포털
  • 홈페이지 제작업체 웹이즈